l****님 리뷰에 대해
5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용접부 불량(용접결함)으로 인한 파손인데, 받자마자 문제가 있는 제품만 하자반품되고, 사용 중 떨어지는 건 불량이 아니라구요?

딸 선물로 7일날 회사로 택배받아서 10일날 건네주고 11일날 부러졌는데. 받자마자 확인하고 검사 안한 소비자 잘못이군요.

배송중 문제 생긴게 아니라면, 받자마자 문제가 있다는건 엉터리 제품을 판매한다는 말인데, 귀사는 최소한의 육안 검사도 없이 제품을 판매한다는 말인가요?

용접이 제대로 되지 않은 상태의 제품이라도 용접 후 도금했으니 육안으로는 판별이 안되고 힘을 가하기 전에는 멀쩡한 것처럼 보일것이고, 이 제품에 수십번 수백번 힘을 가한 것도 아니고, 하루 이틀만에 용접부가 떨어져 나갔는데, 제품 하자가 아니라니요.  해당제품이 1회용품 이었나보네요.

금액도 얼마 안되니 환불이나 반품 안해도 그만입니다만, 이런 식의 대응은 좀 아닌 듯 하네요.

- l****님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도움 되었어요
삭제시 비밀번호 입력
  • 100k 2016-10-14 0점
    수정 / 삭제 / 댓글
    스팸글 고객님 100k입니다 ...
    먼저 제품에 불만족으로 번거롭게 해드린점 너무너무 죄송합니다~

    고객님 앞장식이라도 따로 있으시면 저희가 as라도 해드릴텐데~ 지금 앞장식을 사용하시다가 잃어버린 부분으로
    저희가 없는 장식을 따로 앞부분만 만들어서 어떻게 도와드릴수 없는 부분이랍니다~
    장식이 부러진 부분은 온전히 가지고 계시고 일주일 안으로 저희 앞으로 보내주신다면
    저희 100k에서는 문제 없이 교환처리가 가능한 부분입니다~

    온라인 판매상으로 문제가 있는 제품을 보내드리지 않았고
    이어커프 제품은 특히나 부러짐 부분에서 검수가 철저하게 이루어지고 있답니다~
    고객님께 따로 비용청구가 된다고 말씀드린건 잃어버린 큐빅부분의 as비용이랍니다~

    장식이 따로 없을땐 저희도 공장에 보여드릴수가 없는 부분입니다..
    앞장식이 없는데 루비인지 사파이어인지 ㅡㅜ 알수가 없는 부분이라 공장측에서는 불량 판정을 내릴수가 없고
    저희 또한 이게 어떤 제품인지 어떤 컬러인지 알수가 없기 때문에 고객님게 양해를 드리고
    비용청구를 하게 된 것입니다~

    가격이 얼마 안하기 때문에 더욱더 철저하게 제품 확인을 하는 것도 중요한 일이라서요~
    불량을 보내드리면 저희로써는 더욱더 손해가 큰 부분이거든요~

    제품의 불만족으로 후기를 쓰신점 깊은 사과드립니다~

    하지만 장식을 가지고 계신것이 아니신데다가 무료 AS기간이 지난 부분이라 저희로써는 말씀드린데로

    택배비와 AS비용을 청구하게 된 부분입니다~



    다시한번 고객님께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댓글 수정

PASSWORD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Comment reply 댓글 입력

NAME PW [ 관리자답변보기 ]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